반응형

살다 보면 정말 뜻하지 않게 이상한 사건이나 사고에 휘말리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때마다 물어볼 사람도 없고 마음 졸이면서 가만히 기다리기만 하는 분들이 꽤나 많습니다. 물론 저도 그랬고요.

아무래도 상담 자체부터 가격이 꽤 나가기 때문일 것 같은데요. 최근에는 부동산 관련으로 상담하는 분들이 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럴 필요 없습니다. 무료 법률상담 센터에서 정말 말 그대로 무료로 진행할 수 있으니까요. 번호와 사이트는 이 페이지 내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정 급하다 하시는 분들은 글 읽어볼 필요없이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무료 법률상담 받으러 가기

사이트는 여러 군데가 있을 텐데요. 대표적으로 태하, 로앤 법무사, 법률사무소 그레이스, onthemark 등 다양한 곳이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이 페이지 내에서 선택하셔서 들어가서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제가 상담 받았던 곳을 기준으로 설명할 텐데요.

 

대부분 크게 다르지 않게 진행하기 때문에 따로따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요즘은 많은 곳이 무료 법률상담하는 곳이 많기 때문에 그냥 부담 없이 전화하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은 역시 대한법률구조공단인데요. 여기서는 상단 카테고리 중 상담 안내를 누르면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안내

전화상담은 가장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국번 없이 132러 전화를 걸어서 안내대로 따르기만 하면 되니까요. 그런데 만약 해외에서 이용할 때는 82-54를 추가해서 82-54-132로 걸어주시면 됩니다.

사이버 상담 안내

사이버 상담은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 무료 법률상담 횟수가 100건으로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신청하는 게 좋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하루가 다 지나고 오전 0시가 될 때 바로 들어가셔서 신청하시는 게 좋을 겁니다. 가끔은 그때도 마감되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북마크나 즐겨찾기를 해놓으시고 대기하셨다가 들어가시는 것도 좋습니다.

특수한 상황에서는 관련 자료가 필요하기도 하고, 관계 확인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별도의 요금을 첨부하시거나 혹은 무료로 방문하셔서 상담을 이어가실 수 있습니다.

 

만약 사이버로 하는 무료 법률상담을 어떤식으로 진행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분들은 전화만 하셔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겠지만, 사이버상담 보기를 클릭해 비슷한 내용으로 신청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하는지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어차피 사람 사는 거 다 똑같으니까요. 특별하거나 유별난 건 하나도 없습니다. 그냥 보시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테니 한 번 들어가셔서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화상 상담 안내

마지막으로 화상 상담 안내는 요즘 같은 시기에 아주 적합한 아이템이예요. 나가는 데 있어서 걱정이 되는 분들은 오전 10시~오후 5시에 30분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예약을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무료 법률상담 전화번호

자세한 사항은 이 페이지 내에 연결되어 있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쪽에서는 무료 법률상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꼭 확인하세요 제발..

 

 

 

 

 

 

 

반응형

+ Recent posts